먹기

2016/08/08 삼성동 비야게레로

Indulger 2016. 9. 2. 18:44
반응형

미국식 멕시칸이 아니라 진짜 멕시칸 타코를 만든다는 삼성동의 따께리아 비야 게레로! 원래 가 보고 싶던 곳이었는데 의외로 회사에서 가까운 걸 알고, 평일에 퇴근하고 갔다. 그런데 한 번은 여름 휴가로, 한 번은 개인 사정으로 문을 닫아서 무려 삼초고려 끝에 겨우 갈 수 있었다...



감동... 드디어 열린 모습을 보는구나... 7시 조금 전에 도착하니 사람이 거의 없었는데, 금세 자리가 차기 시작해서 나올 때쯤은 줄을 서 있었다.



일행이 오기 전에 네그라 모델로 한 병.



메뉴는 간단하다. 돼지고기 타코와 초리소 타코, 케사디야가 있고 고기 타코는 고기 부위를 선택할 수 있다.



타코! 아래는 혀 제외 혼합 고기 타코, 위는 살코기 타코다. 생각보다 아주 작아서 양이 많지는 않다. 살사와 양파, 고기와 고수가 주 재료인데 혼합도 의외로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었다. 보통 치즈가 들어가는 미국식 타코와는 많이 다른 느낌. 사진에도 보이지만 기름기가 꽤 많긴 하다.



둘이 갔지만 양이 워낙 적어서 초리소 케사디야와 타코도 주문! 초리소는 케사디야로 먹는 편이 더 좋았다. 고기 타코와 초리소 케사디야 하나면 대충 일인분이 될 듯.


메뉴가 다양하지는 않아서 오래 앉아서 술을 먹기는 어려울 듯도 하지만, 가끔 생각날 것 같은 화끈한 맛이다.





반응형